효과적인헬스다이어트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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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여의도목장갑 조회 8회 작성일 2021-06-25 11:49:1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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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계란이 알려주는 '식단'에 따른 운동방법

#다이어트 #운동 #헬스
저탄고지와 고탄저지에 대한 정보영상 입니다.
초보반TV : 고탄고기 합니다
Melody Edna Gonzalez Polina : Me da mucha curiosidad que dice este video asi que aprendere coreano para entenderle JAJAJAJAJAㅠㅠ
asd asd : 생산직이라 알게모르게 근육을 사용 많이 하는데 이런 경우는 저탄고지가 좋나요?
J Kim : 뚱땡이들의 공통점이 운동 싫어 하면서 고탄저지 함
내일따윈없다 : 식사후 3시간뒤에 운동을 하면 언제 운동해?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운동순서' 딱 알려드릴게요 (효과100% 생리학적 방법)

다이어트 할때 유산소 운동먼저? 근육운동 먼저? 딱 알려드릴게요
이번 영상에서 다룬 운동 순서는 헬스장이나 홈트레이닝으로 운동을 할때 적용하는 방법이에요
운동목적에 따라 (심폐기능,지구력,순발력등)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근육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한다면 순서에 따라 큰 차이가 있어요!


같이 꼭 보면 좋은 이론영상
► -10kg 일주일만에 빼는 방법

► 다이어트중 '탄수화물' 꼭 먹어야 하는 이유

► '단백질' 많이 먹으면 안되는 이유

► 운동직 후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



*이론영상 블로그에 자세히 정리해 놨어요! 영상을 보고 글로 복습해 보세요 : )
https://blog.naver.com/fitve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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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u0026오프라인 헬스케어 CEO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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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u0026콜라보 문의 moon@fitvely.com
❤핏블리 온라인 식단\u0026운동관리 http://bit.ly/34IJvy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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뇨앵 : 60분 웨이트 트레이닝하고 10분 유산소 하는데 똑같이 빡세게 웨이트를 조져도 전보다 근육통이 별로 없어요 이게 젖산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해서 그런건가요??
아현 : 이때까지 반대로 하고있었네요... ㅜㅜㅠㅠ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TV시싯 : 이거 다음 영상은 없나요?
김재철 : 감사합니다!
bom-a : 유산소로 달리기 3~40분 정도 하고
충분히 몇시간 쉰 다음 덤밸로 근력운동 3~40분 정도 합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언제 쯤 먹어야 할까요~?
처음 먹어보는 거라 궁금해서 여쭈어 봅니다~
유산소 달리기만 한날에도 단백질쉐이크 먹어도 될까요~?

다이어트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헬스장 운동 순서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헬스장을 찾는다면
효율적인 순서와 방법으로 운동하여야 합니다.
#헬스장운동순서 #헬스장다이어트 #다이어트루틴
철통령 : 감사합니다^^ 경사걷기 높이와 속도,그 외 근력운동 시간,유산소 시간좀 알려주실수 있나요?ㅜㅜ
서동현 : 안녕하세요 마사지샵을 운영중인 마사지대표입니다 전국 마사지 공유사이트도 운영중이에요 제가 유투브를 시작햇어요 ★의리로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부탁해요 ^^ 마사지 동영상 외에 .잘 못하지만 노래도올렷습니다 민종이형 가수복귀를 희망합니다오랜팬으로써

지님 : 오홍 저 잘하고 있는 거였네요ㅎㅎ
won ny : 이딴거 필요없이 그냥 주3회 고중량스쿼트 조지면 지방 쪽쪽빠집니다 ㅋㅋㅋ 그리고 근력운동 전에 절대로 정적인 늘리는 스트레칭하지 마세요 그런건 운동후에하는거임. 웜업은 웜업세트로 하시면서 관절을 덥혀서 관절부상예방하는거지 무슨 유연성을 늘리는용으로 하시면 클나요
꼬야봉 : 마이크바꾸고 발음 교정은 하셔야할듯 ㅜㅜ 내용과 편집은 굉장히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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