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신발쇼핑몰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서기이천년 조회 19회 작성일 2021-06-17 23:36:23 댓글 0

본문

입문용 남자 구두 추천 더비슈즈편

라떼는 말이야 수제화 브랜드 찾기 힘들었어.
지금은 널린게 수제화 브랜드다~~~ 잘 찾아서 신어 뀻♡

1.오뷔제 http://bitly.kr/iGcDu9A1

2.아톤슈즈 http://bitly.kr/0wzgvg1m

3.버윅 http://bitly.kr/WjuvZAUg

4.헤리티지리갈 http://bitly.kr/U2l2HSn5

5.구이디 http://bitly.kr/1Llpbf11


*스펙 183cm / 83 kg (상의 xl~2xl, 하의 33~34, 신발 290~300)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s jy : 더비슈즈 신으면 발아프거나 아킬레스건 이나 이런부분에 아프지않을가요?
ᅳᄋᄋ :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이 미니멀에 입을만한 더비슈즈 있을까여?
손동헌 : 형 이제 16인데 더비랑 입을거도 너무많고 더비도 너무 이뻐서 사고싶은데 사도될까..
느린별 : 형들 더비랑 로퍼 차이가 머야?
Савва Сальников : Wow! Really sick bomber!

30대 신발 추천, 근데! 20대도 봐 너의 20대는 영원하지 않아

형님들 이쪽에서 하나 사시지요. 예~!

-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편집 : 예준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 kimhoejo@naver.com
원노말 : 부세미는 별로인가? 음...
Eric Kim : 형 정말 미안한데 목크넥 니트위에 입은 가디건도 ㅇㅇㄹ꺼얌? 같은브랜드면 같이 사려구ㅠㅠ 형이 입은 착장이 너무 섹시해서 카드슬래시해버린 옷이 도대체 몇갠지 모르겠어...ㅇㅇ
SH Lee : 전부 다는 아니지만 혼자사는 40대 이면서 돈 잘모으놓은분들을 위한 가격대 신발들인듯 ㄷㄷ
신발사는데 30이상은 써본적이 없는 30대 끝자락 아재의 의견입니다 ㅋㅋ
열심히 살아야겠네요 저 신발 중에 몇개라도 살라면;;
SB DESIGN :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구독 버튼에 자동으로 손이 갑니다
A BCD : 첼시나 구두는 사이즈 어떻게 가야됨

지갑 열어봐. 여름 신발 11가지 추천 들어간다

여름 신발 가즈아!!

-

뉴발란스 토엔토 44,000KRW
꼴레꼴레 48,000KRW
야세 블라썸 슬라이드 55,200KRW
나이키 와플원 119,000KRW
아일랜드 슬리퍼 138,000KRW
로스트가든 휴고 189,000KRW
이소 198,000KRW
이지슬라이드 약 250,000KRW
아식스X아이엡 젤 벤처6 약 20~30만 원대
르메르 차이니즈 로퍼 약 60~70만 원대
보테가베네타 퍼플 샌들 650,000KRW

-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편집 : 박서퓨리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 kimhoejo@naver.com
임성큰 : 말하는 뉴트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ll lllIII : 근데 형 아일랜드 슬리퍼 때가탄게 냄새가 읏될거같은데 !!!
성이름 : 0:01 아니 들오자마자 랩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
라힘 스털링 : 와플원은 베이퍼와플보다 ldv 울프그레이맛으로 알려졌죠....
Mahanine Real : 분위기가 바뀐줄 알았는데 수염이 없어짐 ㅋㅋ

... 

#남자신발쇼핑몰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82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arko-yearbook.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